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148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2. 5. 9. 20:29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이번엔 작정하고 반도라 일당이나 대사탄을 붕괴하는 브레이커 역할을 심어놓은 커스텀 메가조드 중 하나입니다. 형태로 봐서는 키라 가오 머슬 스트라이커 샤크 & 티라노사우루스인데(?), 가오 샤크로된 오른손으로 공룡검 갓 혼을 쥐어줬습니다. 가오 고릴라로 된 동체로 팔의 완력을 높일 수 있고, 방어력도 가오 킹 이상이고, 어깨의 [머슬 크래커]라는 발칸포로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오 라이노스로 된 다리로 빠르게 지면을 주파하거나, 연속 킥을 날릴 수 있고, 왼발로 가오 마딜로로 된 공(장착시 오른발)을 차서 강력한 족구 공격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폭룡 토프게이라로 된 날개로 하늘을 날 수 있고, 기동력과 스피드를 월등히 높일 수 있어, 지상전투에도, 공중전투에도 언제나 유리하게 진영을 이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폭룡 티라노사우루스의 꼬리로 된 왼팔을 드릴처럼 사용하여 적을 벨 수 있거나, 적을 꿰뚫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폭룡 토프게이라로 된 날개로 날면서 사용하면 더 빠르고 더 강력하게 적을 꿰뚫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오 샤크로 된 오른팔은 커스텀 메가조드 전신에 쥬레인저의 가오소울(?)을 깃들게 해 대수신의 [공룡검 전설베기]를 재현하는 것이 가능하여, 사실상 반도라 일당이나 대사탄같이 공룡을 적으로 둔 침략자 조직이나, 악의 수령이 이끄는 무리를 한 방에 부셔버릴 수 있을 정도의 위대한 브레이커 역할의 커스텀 메가조드가 탄생했습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반도라 일당, 오르그, 에볼리안이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