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150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2. 5. 19. 15:20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가오 이카로스 프레데터 모드에 가오 울프 대신 폭룡 디메노코돈을 왼팔로 삼고, 가오 햄머헤드로 된 오른팔로 드래곤 앤틀러를 장비한 커스텀 메가조드입니다. 가오 팔콘으로 된 머리의 시각 장치로 공중을 날아도, 멀리서도 작은 표적물도 놓치지 않고 포착할 수 있으며, 날개가 있어 하늘을 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오 바이슨으로 된 다리는 돌진력이 뛰어나게 강하고, 각력이 어마무시하게 강력하고, 그 묵직한 발차기를 연속으로 적에게 가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가오 팔콘의 비행능력을 보조 삼으면 연타를 더 효율적으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날개의 눈을 짐승의 눈으로 변환시켜 적의 움직임을 멈추게 하거나, 강력한 에너지 빔을 발사하거나, 날개를 접어서 적의 공격을 정면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불 공격이나 빔 공격같은 것에도 끄떡없죠.). 그리고 가오 햄머헤드로 된 오른팔은 드래곤 앤틀러를 장비하고 있어, 방어벽을 형성하는 것도 가능해, 날개와 창으로 두개의 방패를 지닌 셈이죠. 그리고 폭룡 디메노코돈으로 된 왼팔은 회전톱이라서 적의 중요 부위를 자르거나 딱딱한 것도 베면서 동시에 감전 효과를 일으키는 것도 가능하니까, 드래곤 앤틀러의 드릴을 활용한 창과 같은 공격기법으로 이도류를 재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두 무기 다 회전력이 높을수록 절삭력(디메노코돈)과 자돌력(드래곤앤틀러)이 강해지는 타입이니까요.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반도라 일당, 오르그, 에볼리안이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