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146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2. 5. 9. 15:02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이 커스텀 메가조드는 왠지 모르게 스페셜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오른팔이 가오 샤크로 되어있는데도 너무 스페셜하네요. 우선 가오 팔콘으로 된 동체로 만능의 커스텀 메가조드마냥 기동하는 것이나 사지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날개를 접어서 [디펜스 모드]를 발동해 적의 공격을 정면으로 막아낼 수 있고, 날개를 펼쳐서 날개의 양 눈 모양을 수왕의 눈과 같이 날카롭게 변형시켜 [이카로스 바인드]를 발동해 적의 움직임을 멈추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오 팔콘으로 된 시각장치는 고공 위에서도 지상의 개미 한마리마저 놓치지 않을 수 있는 초시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커스텀 메가조드가 왜 스페셜하냐면요, 가오 샤크로 된 오른팔이 마지킹의 [킹 칼리버]를 장비하고 있기 때문에 마지레인저계의 마법은 물론이요, 그 어떤 사악하고 단단한 물질도 손쉽게 베어버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마법을 잘 활용하면,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전도 기막히게 커버할 수 있겠네요(마지 킹의 힘까지 갖춘 커스텀 메가조드니까). 폭룡 디메노코돈으로 된 왼팔은 회전시켜서 적의 어떤 강력한 공격물질이든, 단단한 방어물질이든 두동강내듯 잘라버릴 수 있고, 거기에 감전 효과까지 발현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 옐로 같은 번개 속성의 능력자가 조종했다면 킹 칼리버나 디메노코돈으로 적을 공격하는 것에 이도류 운용과 감전 효과를 최대한으로 끌어내 사용할 수 있답니다. 가오 라이노스로 된 다리는 왼발로 공이나 몸을 둥글게 말은 가오 마딜로를 족구하듯 차면서 적을 [강축일섬 라이노 슛]으로 공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오 마딜로로 된 오른발은 킥 오프만 하면 구기 종목 스포츠를 활용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오르그, 에볼리안, 인페르시아가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