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144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2. 5. 3. 18:04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이번엔 순수 메가조드에 날개만 다른 시리즈인 커스텀 메가조드로 리뷰할까 합니다. 아종 7, 아종 111번처럼 신청 받고 해본 건 이번이 오랜만이고요. 우선 가오 고릴라로 된 동체로 가오 베어와 가오 폴라가 양 팔로 에너지를 전달해도 부담이 안될 정도로 강력한 힘을 내거나, 어깨에 있는 [머슬 크래커]로 포격을 통한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고요, 가오 베어로 된 왼팔은 화염을 내뿜을 수 있고, 가오 폴라로 된 오른팔은 냉기를 내뿜을 수 있는데, 두 팔의 공통점은 화력이 강하고, 완력과 펀치력이 통상 가오 킹의 3배에 달할 정도로 강력하고, 에너지 전달 비율도 좋고, [머슬 앵커]라는 무기를 쥐면서 적을 공격하거나 포박할 수 있고, 그 강력한 완력으로 발하는 [머슬 래리어트]로 적을 강하게 내리치는 것도 가능합니다(한마디로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 다 가능한 올라운더 암즈라는 거죠.). 그리고 가오 라이노스로 된 양 다리로 높은 주파력을 발휘하거나, 왼발의 발차기 기술로 적에게 치명타와 함께 날려버릴 수 있고, 가오 마딜로로 된 오른발이 공같은 형태가 되면 왼발로 그것을 차서 적에게 가격하는 [라이노 슛]이라는 기술을 필살기 용도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폭룡 토프게이라로 된 날개가 있어, 고고도의 비행이나 초고속 내지는 초음속의 스피드로 이동할 수 있으며, 가오 이카로스가 아니어도 가오 이카로스마냥 하늘을 나는 공중전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날개로 돌풍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오르그, 에볼리안이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