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311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4. 6. 21. 18:19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이 커스텀 메가조드를 보게 된다면, 당신은 사이렌빌더를 더더욱 갖고 싶어하게 될 것입니다. 7체의 가오킹에 다리 튜닝 버전 커스텀 메가조드와, 11체의 사이렌빌더의 팔 튜닝 버전 커스텀 메가조드를 스스로 약속했거든요(그렇다고 의뢰 안받는게 아닙니다.). 이 커스텀 메가조드에 한가지 꿀팁이 있는데, 그것은 굉굉 제트를 날개로써 달아놓는다는 팁입니다. 사용 하고 싶은 분은 꼭 의뢰해주세요(그렇다고 다른 날개를 안받는다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굉굉 파이어로 된 동체로 기동력을 살리거나(다리), 사이렌을 울리거나(클리어 파츠로 뒤덮힌 신체), 물줄기를 발사해서 바위를 부술 정도의 위력으로 적을 견제하거나(워터 노즐), 긴급상황을 위해 시각장치와 청각장치가 항시 가동하거나(머리), 하체 부분을 접었다 펴서 내려 앉았다가 다시 일어서거나, 그걸 응용해 점프 공격에 쓰일 수도 있고요(동체), 갓 사루다로 된 오른팔의 철권으로 인술과 펀치 공격으로 상대를 단숨에 파괴하는 일격을 가할 수 있고요(연타 공격도 가능하니, 거대한 악의 괴인 정도를 아예 남아나지 않게 가루로 만들어 때릴 수 있습니다.), 폭룡 티라노사우루스로 된 왼팔의 드릴로 적을 관통하는 찌르기 공격에 회전을 추가하여 자돌력과 파괴력을 단숨에 끌어올리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창처럼 휘둘러서 베는 기법도 있으니 적을 산산조각내는 데는 제격입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요괴군단, 에볼리안, 네거티브 신디케이트가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