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309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4. 6. 18. 15:42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놀~라지 마시라~! 이것은 커스텀 메가조드에서 관통력 높기로 소문날(물줄기, 창, 드릴, 미사일) 커스텀 메가조드 납시겠습니다. 이번에도 사이렌빌더의 양 팔을 커스텀 무장으로 연동시키셨군요, 창, 드릴과 방패라니, 자돌력으로 적 괴인의 뚫지 못한다는 방어를 뚫을 수 있습니다. 커스텀 메가조드도 이런 구성은 다시는 없겠죠? 커스텀 메가조드 2의 양 팔을 사이렌빌더에 무장시켜도 커스텀 메가조드입니다. 우선, 굉굉 파이어로 된 동체로 기동력을 살리거나(다리), 사이렌을 울리거나(클리어 파츠로 뒤덮힌 신체), 물줄기를 발사해서 바위를 부술 정도의 위력으로 적을 견제하거나(워터 노즐), 긴급상황을 위해 시각장치와 청각장치가 항시 가동하거나(머리), 하체 부분을 접었다 펴서 내려 앉았다가 다시 일어서거나, 그걸 응용해 점프 공격에 쓰일 수도 있고요(동체), 가오 지라프로 된 오른팔로 창과 같이 적을 찌르거나 베는 공격을 할 수 있으며, 기린의 머리로 된 창날을 기반으로 목을 창 던지듯이 늘려 적을 꿰뚫으면 어떠한 단단한 방어도 순식간에 저항없이 꿰뚫을 수 있고요, 폭룡 안킬로베이루스로 된 왼팔의 드릴과 미사일로 적을 공격하는 전술이 있고, 드릴과 방패에 가시가 있어, 적의 에너지 공격을 튕겨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근접한 적의 공격을 막는 것과 동시에 데미지를 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오르그, 에볼리안, 네거티브 신디케이트가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