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파워레인저/2000년대 파워레인저

커스텀 메가조드에 썼던 맥스 오쟈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0. 1. 14. 20:58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자체를 내 실력으로 심플하게 그린 것이니, 안섞는다고 실망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아바레맥스가 스티라코 개리를 얻었을 때, 폭룡 스티라코사우루스를 다이노 개리에 합체시켜 완성한 맥스 오쟈입니다. 아바렌오를 능가하는 파워로 아바렌오를 서포트하거나, 도와주거나, 아바렌오가 전투불능이 되었을 때 혼자 대신 싸워 그 전투불능으로 만든 적을 이긴다거나 할 수 있고, 키라오를 상회하는 파워와 장갑으로 키라오를 가로막거나, 맞서거나, 키라오를 순수 파워만으로도 전투불능으로 만들 정도로 이긴다거나 할 수 있다. 주 무장은 다이노 개리에 장착되있던 란포 골드 1쌍. 란포 골드의 예리한 도끼날(날개부분)로 에볼리안을 베는 근접 공격을 하거나, 부메랑처럼 던져 에볼리안같은 적을 꿰뚫는 무시무시한 파워를 갖고 있고, 양 어깨의 드릴을 회전시킨 숄더 태클로 적을 깎아 망가뜨릴 수 있는 필살기도 갖고 있다. 폭룡 바키케로너클스, 폭룡 디메노코돈, 폭룡 파라사로키루, 폭룡 안킬로베이루스 등 4마리의 폭룡이랑 합체해서 맥스 류오로 합체하는 기믹도 존재한다. 그리고 스피노골드와 란포골드를 활용하여 아바렌오와 키라오와 합체시켜 오오아바렌오로 합체진화하는 기믹이 있다.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16에서 왼쪽 드릴과 란포 골드는 왼팔의 안킬로베이루스에다 연결시켜 류오 쟈벨린으로 만드는 데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