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421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5. 1. 30. 18:07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이번엔 킹 브라키온에 가오 이카로스 프레데터 모드를 탑승시켜봤습니다(어째 날이 갈수록 발로 후려갈긴 듯 대충 그려서 죄송하지만, 엘레멘트의 근거와 이미지네이션으로 그린 것 뿐이니 양해 부탁바랍니다.). 가오 이카로스의 최강 형태인 가오 이카로스 프레데터 모드는 하늘을 나는 힘은 멋있고, 양 팔이 육식동물이라 가오 헌터의 힘을 100% 사용 가능한 지라, 크레센트 부메랑과 리게이터 블레이드를 사용한 공격은 킹 브라키온으로 돌진력과 스피드를 살려 줍니다. 거기다 킹 브라키온이 에너지가 점점 상승하는 게 평소 가오 이카로스보다 어마어마하게 강력한 것을 탑승시킨 덕분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런 커스텀 메가조드입니다. 강력하죠? 우선, 가오 팔콘으로 된 동체의 비행능력으로 하늘을 날 수 있고, [디펜스 모드]로 정면방어 가능에, [이카로스 바인드]로 적의 움직임을 정지시키는 눈빛까지 대단하고요~! 가오 햄머헤드로 된 오른팔은 리게이터 블레이드를 장비하고 있어, 리게이터 블레이드로 전기톱 오르그 따위의 파워계 오르그의 참격과 타격 이상의 참격력을 낼 수도 있고요..라고 두 번 말하게 만들 정도로 강력한 힘을 갖고 있고요, 가오 울프로 된 왼팔은 크레센트 부메랑을 던져서 중~원거리 공격을 커버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오 바이슨으로 된 다리는 가려져 있고요, 그리고 킹 브라키온으로 된 전차로 전진하면서 [테일 캐논]을 활용한 좌우 원거리 공격과, 입에서 발사하는 화염탄 [가이아 드론]을 활용한 견제기가 가능하고, 목 부분에서 흡인 빔을 사용해 공격, 방어, 견제기 등에도 만능으로 사용할 수 있어, 커스텀 메가조드가 가만히 지령만 내려도 못된 악의 괴인들을 멀리서 요격해 없애버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반도라 일당, 오르그가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