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419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5. 1. 26. 16:42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이번엔 너무 많이 유니크하지만, 커스텀 메가조드 1의 파생 형태를 만들어 놓은 커스텀 메가조드입니다. 생각해보니,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226번처럼, 수호수 쥬맘모스를 양 팔에 빗대어 합체시키는 기법을 사용해봐야 할 정도로, 머리랑 몸통이 보통 방법으로는 메가조드형 완구의 하반신이나 완부(팔)가 결합하는 조인트가 없어서입니다. 레드 펀처 헤드는 그렇다치고, 울자드는 전신체의 흉부 파츠처럼 끼워야 하는 방식이라 팔 조인트가 없어서 문제였습니다(마지 피닉스, 용성왕도 마찬가지입니다.). 우선, 레드 펀처로 된 포대는 없지만, 원거리 무기 컨트롤로 원거리 강화 공격도 가능하니, 사정거리 내의 적이나 사정거리 외의 적이든 다 쓰러뜨릴 수 있다고 보면 되고요, 울자드로 이루어진 동체로 어둠의 마도마법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는 올라운더 전법도 가능하고, 수호수 쥬맘모스로 이루어진 팔로 완력과 펀치력을 높여, 크라운 소드, 공룡검 갓 혼, 울샤벨을 소환해 무기처럼 다루는 기술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폭룡 토프게이라로 된 날개는 자유자재로 비행이 가능하고, 스피드나 기동력을 더욱 살려주고, 그러한 기동력을 살려 히트 & 런 전법을 사용하게 하는것도 가능합니다. 그란 타우로스로 된 대퇴부와, 게키 울프로 된 오른쪽 다리와 수호수 트리케라톱스로 된 왼쪽 다리로 이루어진 하반신은 돌진력, 각력, 지탱력이 대단합니다. 그리고 게키 울프의 꼬리로 이루어진 [울프 커터]를 발로 날리면서 적을 사정없이 썰어버리는 격기술 [대랑랑각]을 재현 가능한 것은 게키 울프를 사용한 어떤 커스텀 메가조드에나 가능합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반도라 일당, 바라노이아, 에볼리안, 인페르시아(움마의 지배 하), 임수권 아크가타가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