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397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4. 11. 28. 19:51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왼팔로 응고시키고, 오른팔로 베는 것도 아닌, 왼팔로 베고, 오른팔로 때리는 팔 무장의 커스텀 메가조드를 또 만들어봤습니다(근데 오른팔도 레드라는 사실.). 근데 왼팔은 커스텀 메가조드 3과 12와 마찬가지로 티라노 드릴인데 왜 베냐고요? 후훗, 그건 설명란에 다 말씀드릴게요. 드릴은 본디 뚫는 무기인데, 왜 베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우선, 시시 오리가미로 된 동체로 순간공격에 우위를 점할지 판단하는 시각장치(눈)로 모든 외도중같은 악의 무리를 꿰뚫어 볼 수 있고, 사자화염포를 발사하여 적을 불태울 수 있습니다. 갓 사루다의 철권으로 인술과 펀치 공격으로 상대를 단숨에 파괴하는 일격을 가할 수 있고요(연타 공격도 가능하니, 거대한 악의 괴인 정도를 아예 남아나지 않게 가루로 만들어 때릴 수 있습니다.), 폭룡 티라노사우루스로 된 왼팔의 드릴로 적을 관통하는 찌르기 공격에 회전을 추가하여 자돌력과 파괴력을 단숨에 끌어올리는 효과를 낼 수 있고요(창처럼 휘둘러서 베는 기법도 있으니 적을 산산조각내는 데는 제격입니다.), 패트 트레일러로 된 오른쪽 다리로 시그널 캐논을 휴대할 수도 있으며, 트레일러답게 스피드가 빠르고요, 굉굉 크레인으로 된 왼쪽 다리는 패트 트레일러와 연동해서 바퀴를 이용해 더 빨리 달릴 수 있으면서, 와이어 후크로 된 갈고리나 인피니티 암을 활용한 포박·구속 공격이 가능합니다. 또한, 폭룡 스테고 슬라이돈으로 된 발판에 올라탄 상태로 서핑이나 보드같은 스피디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양 옆의 히레 커터로 적을 넘어뜨릴 수 있고요, 다리로 폭룡 스테고슬라이돈에 탑승한 채 서핑 컨트롤로 스피드를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요괴군단, 에볼리안, 아리에나이저, 네거티브 신디케이트, 외도중이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