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25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0. 8. 2. 17:55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이것은 커스텀 메가조드 8의 손에 공룡검 갓 혼(대수신)과 드래곤 앤틀러(강룡신)를 쥔 형태입니다. 원래 포대로 있을 츠바사마루를 날개로서 펼치고, 스테고 슬라이돈을 발에 붙임으로써 스피드와 검술을 강화시킨 형태이기도 하네요. 허리켄호크의 카라쿠리 인법으로 분신술이나 변신술 은신술 등등 인술을 응용해서 쓸 수 있으며, 그린 마즈 3과 패트 트레일러와 굉굉 크레인으로 이루어진 다리로 조작하는 스테고 슬라이돈의 히레 커터도 칼날+넘어뜨리기 용으로 잘 합체되어 있네요. 패트 트레일러에서 시그널 캐논을 꺼내거나, 굉굉 크레인에서 와이어 후크를 사용하거나도 이론상 가능하지만, 대수신과 강룡신의 힘을 둘 다 사용 가능해진 시점에서 그럴 필요 없이 트윈 블레이드 검법만 사용해도 어떤 적이든 이길 수 있을것 같아요. 츠바사마루는 하늘날기용, 대시레온은 빔 전용이지만, 이 메가조드의 3살짜리도 알 수 있을 정도의 주된 사용법은 공룡검 전설베기와 초폭렬 용신찌르기만 필살기로써 응용하는 사용법...이라고 하네요.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