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24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0. 5. 8. 15:58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커스텀 메가조드 7에도 폭룡 콤바인같은 무장을 하게 될 날이 올 줄이야...., 타임 제트 1을 중심으로 시간 간섭이 가능해져 있다. 그리고 오른팔의 패트 아머는 왼팔의 폭룡 파라사로키루와 같이 공격용이고, 무장사용형이지만, 블루 스로워로 가동하는 그린 비클과 제트 스완은 스피드 특화형 다리입니다. 그린 비클을 중점으로 빨리 달릴 수 있고, 제트 스완을 중점으로 점프할 수도 있다. 그리고 오른팔의 패트 아머는 저지먼트 소드랑, 시그널 캐논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여, 공격, 방어, 스피드를 3박자 올라운드로 사용할 수 있는 기믹들이 존재합니다. 참고로, 왼팔의 파라사로키루는 팔이 가위처럼 생긴 집게 꼬리라서, 적을 잘라 커팅하거나, 잡는 기술도 가능합니다. 칼과 가위가 한쌍으로 모이고, 다리가 스피드형이면..., 어떤 적도 자르는 데 어려울 일은 없습니다. 말 그대로 왼팔의 폭룡 파라사로키루로 쪼아버린다는 거죠. 폭룡 필살 샥샥 시저스는 적을 종이 자르듯 커팅하여 산산조각내버리는 무시무시한 기술입니다.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