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파워레인저/2010년대 파워레인저

마법전대 마지렌쟈(파워레인저 매직포스) 레인저 키를 장만했습니다.

특촬의사나이 2019. 1. 14. 20:42


마지 레드 레인저 키입니다.(발광하는 키 홀더 부분에 끼우면 "레드 챠지"란 음성이 나오고요.)

마지 옐로 레인저 키입니다.(발광하는 키 홀더 부분에 끼우면 "옐로 챠지"란 음성이 나오고요.)

마지 블루 레인저 키입니다.(발광하는 키 홀더 부분에 끼우면 "블루 챠지"란 음성이 나오고요.)

마지 핑크 레인저 키입니다.(발광하는 키 홀더 부분에 끼우면 "핑크 챠지"란 음성이 나오고요.)

마지 그린 레인저 키입니다.(발광하는 키 홀더 부분에 끼우면 "그린 챠지"란 음성이 나오고요.)

이걸 구매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냥 고카이 갈레온 버스터에 7가지 색깔발동 음성 기믹을 전부 다 모으려고 이런 뻘짓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왜 뻘짓이냐면요 구매하는데 12,400원이 들었기 때문이에요. 그냥 갖고 있는 기믹만으로 만족하려면 심심해서 레드 챠지로 시작해서 스페셜 챠지로 끝나는 7가지 기믹을 다 채워야 만족이 되기 때문에 기믹 만족을 느끼려면 이렇게 장만해보고 싶어서 장만했습니다. 솔직히 레인저 키 하나 정도 있어도 그걸 고카이 갈레온 버스터의 레인저 키 단자에 끼운 다음 방아쇠를 누르거나, 길게 누르는 액션은 만족할 수 있죠. 그걸 색깔별로 전부 시현해볼 수 있다는 게 행복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