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495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5. 5. 15. 18:17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식사(4번째 의뢰 건)를 해야 되는데, 어느새 간식거리(심심풀이 건)의 맛에 취해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이 커스텀 메가조드도 나에게 있어 만드는 순간이 맛있는 간식을 먹는 순간과 똑같습니다. 이번엔 고세이 그레이트에 커스텀 메가조드 2의 무장을 전부 합체시킨 버전이네요. 창이 2개, 방패가 1개. 이 정도의 강력한 공격력(오른팔은 길게 늘려서 방어를 뚫음, 왼팔은 적의 빔 공격마저 막고, 회전하는 드릴로 방어를 뚫거나 벰.)은 항상 우려먹기 식의 커스텀 메가조드 소재에 하고 있습니다만, 지금은 고세이 그레이트입니다. 우선, 고세이 드래곤으로 이루어진 상체는 날개를 헤더 수납고처럼 쓸 수 있고, 드래곤 소드는 무장을 위한 검입니다. 그리고, 드래곤 헤더를 중심으로 헤더를 발사하거나, 원격 조작해서 적을 공격하는 등,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 비행 전술에도 아주 탁월하게 능통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고세이 스네이크, 고세이 타이거, 샤크 헤더, 피닉스 헤더로 이루어진 다리는 고세이 스네이크로 이루어진 다리로  빠르게 달릴 수 있고, 고세이 타이거로 된 왼쪽 다리가 그것을 뒷받침해 줄 수 있으며, 오른쪽 무릎에 샤크 헤더를, 왼쪽 무릎에 피닉스 헤더를 결합시킨 이유는, 커스텀 메가조드에 사용하는 무장을 더욱 탁월하게 쓸 수 있도록 도와준 거고, 네 개의 헤더도 드래곤 헤더와 마찬가지로 헤더를 발사하거나, 원격 조작해서 적을 공격하는 등,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 전술에도 아주 탁월하게 능통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고요, 가오 지라프로 된 오른팔로 창과 같이 적을 찌르거나 베는 공격을 할 수 있으며, 기린의 머리로 된 창날을 기반으로 목을 창 던지듯이 늘려 적을 꿰뚫으면 어떠한 단단한 방어도 순식간에 저항없이 꿰뚫을 수 있고요, 폭룡 안킬로베이루스로 된 왼팔의 드릴과 미사일로 적을 공격하는 전술이 있고, 드릴과 방패에 가시가 있어, 적의 에너지 공격을 튕겨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근접한 적의 공격을 막는 것과 동시에 데미지를 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오르그, 에볼리안, 워스터, 유마수, 마트린티스, 브라지라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