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429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5. 2. 8. 09:08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이번엔 폭룡 콤바인을 다르게 함으로써, 커스텀 메가조드를 시도해봤습니다. 근데 이거 구성이 DX 키라오 우리나라 버전을 방불케 하네요(그 당시에 다이노 헌터라고 불렸고, 액션 시리즈 예시가 이렇게 된 구성 중 하나였습니다.)? 잠깐만, 스테고슬라이돈까지 합세시키면, 가위바위보같은 구성이 되어 어떻게 해도 이길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이 커스텀 메가조드는 아종 296번과 아종 297번의 구성을 약간 다르게 해봤습니다. 우선, 허리케인 호크로 된 머리로 카라쿠리 인법을 사용하게 컨트롤하거나, 폭룡 파키케로너클스로 된 오른팔의 타격력은 두말할 것 없이 강력하고, 갓 쿠마도로 된 흉부로 인술에 파워를 섞어 사지에 인술 에너지를 공급해 모든 기술에 인술을 섞어 발동하는 것도 가능하고, 폭룡 파라사로키루로 된 왼팔의 가위로 적을 쪼아 종이 오리듯이 오릴 수 있어 어느 의미로 예리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폭룡 토프게이라로 된 날개는 자유자재로 비행이 가능하고, 스피드나 기동력을 더욱 살려주고, 그러한 기동력을 살려 히트 & 런 전법을 사용하게 하는것도 가능합니다. 그란 타우로스로 된 대퇴부와, 게키 울프로 된 오른쪽 다리와 수호수 트리케라톱스로 된 왼쪽 다리로 이루어진 하반신은 돌진력, 각력, 지탱력이 대단합니다. 그리고 게키 울프의 꼬리로 이루어진 [울프 커터]를 발로 날리면서 적을 사정없이 썰어버리는 격기술 [대랑랑각]을 재현 가능한 것은 게키 울프를 사용한 어떤 커스텀 메가조드에나 가능합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반도라 일당, 요괴군단, 바라노이아, 자칸쟈, 에볼리안, 임수권 아크가타가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