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401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4. 12. 29. 09:13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굉굉 파이어를 사이렌빌더 동체화 시킨 후 커스텀 메가조드에 연동하여 커스텀 메가조드화하면 이해 되시겠죠(특히 보우켄 실버)? 그렇게 커스텀 메가조드를 만들어봤습니다. 티스토리에 글 안올리는 것도 미안하니 말이죠. 오늘의 주제는 굉굉 파이어에 커스텀 메가조드 파츠를 합체시켜 강화하는 방식입니다. 먼저, 굉굉 파이어로 된 동체로 기동력을 살리거나(다리), 사이렌을 울리거나(클리어 파츠로 뒤덮힌 신체), 물줄기를 발사해서 바위를 부술 정도의 위력으로 적을 견제하거나(워터 노즐), 긴급상황을 위해 시각장치와 청각장치가 항시 가동하거나(머리), 하체 부분을 접었다 펴서 내려 앉았다가 다시 일어서거나, 그걸 응용해 점프 공격에 쓰일 수도 있고요(동체), 긴가트로 된 오른팔은 은개검을 사용해 적을 베는 공격이 가능하고, 가오 울프로 된 왼팔로 크레센트 부메랑을 던져 적을 교란시키듯 공격할 수 있고, 폭룡 토프게이라로 된 날개는 자유자재로 비행이 가능하고, 스피드나 기동력을 더욱 살려주고, 그러한 기동력을 살려 히트 & 런 전법을 사용하게 하는것도 가능합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바르반, 오르그, 에볼리안, 네거티브 신디케이트가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