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382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4. 9. 12. 16:53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커스텀 메가조드를 너무 오랜만에 만들어봤네요. 하하~! 원래는 더 많이(8개) 만들어낼 생각이었는데, 게으름을 피워서 죄송합니다. 귀차니즘이 자꾸 제 두뇌를 지배하려 들었으니까요. 그리고 잉크펜을 많이 소비할 줄 몰랐습니다. 하지만, 플라잉 데스스팅거 모드라는 안정날개를 보십시오! 날개달린 이 커스텀 메가조드 뒤통수에 딱 비치지 않습니까? 우선!  시시 오리가미로 된 동체로 순간공격에 우위를 점할지 판단하는 시각장치(눈)로 모든 외도중같은 악의 무리를 꿰뚫어 볼 수 있고, 사자화염포를 발사하여 적을 불태울 수 있습니다. 폭룡 트리케라톱스로 된 오른팔로 트리케라 펀치로 적을 때려부술 수 있고요, 트리케라 혼으로 물건을 잡을 수도 있고요, 가오 베어의 불꽃 능력과 강력한 완력을 활용하여 불꽃 미스트인 [베어 스트라이크]라는 기술로 적을 홀라당 태워버릴 수 있고요, 래리어트 내리찍어서 적을 베는 공격 수준으로 때려 쓰러뜨릴 수도 있고요, 폭룡 토프게이라로 된 날개는 자유자재로 비행이 가능하고, 스피드나 기동력을 더욱 살려주고, 그러한 기동력을 살려 히트 & 런 전법을 사용하게 하는것도 가능합니다. 패트 트레일러로 된 오른쪽 다리로 시그널 캐논을 휴대할 수도 있으며, 트레일러답게 스피드가 빠르고요, 굉굉 크레인으로 된 왼쪽 다리는 패트 트레일러와 연동해서 바퀴를 이용해 더 빨리 달릴 수 있으면서, 와이어 후크로 된 갈고리나 인피니티 암을 활용한 포박·구속 공격이 가능합니다. 또한, 폭룡 스테고 슬라이돈으로 된 발판에 올라탄 상태로 서핑이나 보드같은 스피디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양 옆의 히레 커터로 적을 넘어뜨릴 수 있고요, 다리로 폭룡 스테고슬라이돈에 탑승한 채 서핑 컨트롤로 스피드를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오르그, 에볼리안, 아리에나이저, 네거티브 신디케이트, 외도중이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