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374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4. 8. 21. 18:22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캬~ 마음이 들썩이는데요? 이번엔, 암(팔) & 레그(다리)가 아닌 암(팔) & 풋(발)으로 응용해봤습니다. 근데 이건 너무 우려먹기가 심하고, 기본판에 다른거 얹어서 커스텀 메가조드인 게 아닙니까? 암튼, 응용해보았습니다. 시시 오리가미로 된 동체에, 커스텀 메가조드 15의 팔과 발을 사용한 버전입니다. 굉장하고, 복잡하고, 대단하죠? 우선, 시시 오리가미로 된 동체로 순간공격에 우위를 점할지 판단하는 시각장치(눈)로 모든 외도중같은 악의 무리를 꿰뚫어 볼 수 있고, 사자화염포를 발사하여 적을 불태울 수 있습니다. 또한, 굉굉 도저로 된 오른팔로 굉굉검이나 쥘 수 있는 모든 무장을 사용 가능할 정도로 범용성도 높고, 가오 타이거로 된 왼팔로 [타이거 어택]이라는 공격 기술로 적을 펀치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류 오리가미로 된 왼쪽 다리로 물의 모지카라 기술도 사용 가능하고, 용답게 점프력도 높습니다. 그리고 패트 트레일러로 된 오른쪽 다리로 시그널 캐논을 휴대할 수도 있으며, 트레일러답게 스피드가 빠릅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오르그, 아리에나이저, 네거티브 신디케이트, 외도중이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