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356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4. 8. 7. 18:36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하늘을 나는 스피드와, 땅을 미끄러지듯 달리는 스피드를 둘 다 겸하여, 바리쟈벨린으로 마도베기를 스피디하게 돌진하면서 연속 시전할 수 있는 커스텀 메가조드를 하나 만들어봤습니다(아종 345번+바리쟈벨린입니다). 우선, 가오 팔콘으로 된 동체의 비행능력으로 하늘을 날 수 있고, [디펜스 모드]로 정면방어 가능에, [이카로스 바인드]로 적의 움직임을 정지시키는 눈빛까지 대단하고요~! 폭룡 트리케라톱스로 된 오른팔로 트리케라 펀치로 적을 때려부술 수 있고요, 트리케라 혼으로 물건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바리쟈벨린을 사용한 검술이나 마창술로 근거리의 적을 공격하는 것이 가능하고 마도마법을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폭룡 티라노사우루스로 된 왼팔의 드릴로 적을 관통하는 찌르기 공격에 회전을 추가하여 자돌력과 파괴력을 단숨에 끌어올리는 효과를 낼 수 있고요(창처럼 휘둘러서 베는 기법도 있으니 적을 산산조각내는 데는 제격입니다.), 그린 마즈 3로 된 대퇴부로 각력 컨트롤을 하고, 패트 트레일러로 된 오른쪽 다리에 바퀴가 달렸으니, 주행속도도 높아지겠죠? 굉굉 크레인으로 된 왼쪽 다리는 패트 트레일러와 연동해서 바퀴를 이용해 더 빨리 달릴 수 있으면서, 와이어 후크로 된 갈고리나 인피니티 암을 활용한 포박·구속 공격이 가능하고요, 또한 폭룡 스테고 슬라이돈으로 된 발판에 올라탄 상태로 서핑이나 보드같은 스피디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양 옆의 히레 커터로 적을 넘어뜨릴 수 있고요, 다리로 폭룡 스테고슬라이돈에 탑승한 채 서핑 컨트롤로 스피드를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재마 일족, 오르그, 에볼리안, 아리에나이저, 인페르시아(움마의 지배 하), 네거티브 신디케이트가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