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351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4. 8. 4. 09:14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이번에도, 커스텀 메가조드를 사용해서, 커스텀 메가조드 8의 다리라는 난잡한 다리를 사용한 버전에, 가오 팔콘과 커스텀 메가조드 14의 팔을 사용한 응용 버전입니다(나 이러다 커스텀 지니어스가 되는 거 아니냐?) 아무튼, 지니어스가 된 일반인으로써, 이런 건 넘겨짚고 봐야 할 듯 싶네요, 권투 파워에 발판 스피드라니, 어마무시하게 적들을 혼자 일망타진시킬 것 같습니다. 우선, 가오 팔콘으로 된 동체의 비행능력으로 하늘을 날 수 있고, [디펜스 모드]로 정면방어 가능에, [이카로스 바인드]로 적의 움직임을 정지시키는 눈빛까지 대단하고요~! 갓 사루다의 철권으로 인술과 펀치 공격으로 상대를 단숨에 파괴하는 일격을 가할 수 있고요(연타 공격도 가능하니, 거대한 악의 괴인 정도를 아예 남아나지 않게 가루로 만들어 때릴 수 있습니다.), 갓 로우간으로 된 왼팔은 각각 펀치의 위력이 높으며 갓 사루다 펀치처럼 연타 공격에 응용할 수도 있는 철권입니다. 그린 마즈 3로 된 대퇴부로 각력 컨트롤을 하고, 패트 트레일러로 된 오른쪽 다리에 바퀴가 달렸으니, 주행속도도 높아지겠죠? 굉굉 크레인으로 된 왼쪽 다리는 패트 트레일러와 연동해서 바퀴를 이용해 더 빨리 달릴 수 있으면서, 와이어 후크로 된 갈고리나 인피니티 암을 활용한 포박·구속 공격이 가능하고요, 또한 폭룡 스테고 슬라이돈으로 된 발판에 올라탄 상태로 서핑이나 보드같은 스피디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양 옆의 히레 커터로 적을 넘어뜨릴 수 있고요, 다리로 폭룡 스테고슬라이돈에 탑승한 채 서핑 컨트롤로 스피드를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요괴군단, 재마 일족, 오르그, 에볼리안, 아리에나이저, 네거티브 신디케이트가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