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330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4. 7. 19. 14:56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커스텀 메가조드 11의 다리가 하필이면 가오 이카로스의 동체에 붙어 있으니 네임드가 붙을 뻔 했네요. 뭐, 커스텀 메가조드 3의 팔이 가오레인저 조드가 아니라 카쿠레인저와 아바레인저의 조드이니 네임드 안붙여도 되서 안심했지만요. 뭐 그런 옛말이 있잖아요. 많은 사람 이름 함부로 많이 붙여주면 마소가 떨어져 오버히트 상태가 된다고(전슬라냐?). 커스텀 메가조드 3의 팔과 커스텀 메가조드 11의 다리를 붙인 가오 이카로스도 일반 가오 이카로스랑 합체 시퀀스가 비슷하니 가오 이카로스라고 해도 속겠지만요(크크?). 우선, 가오 팔콘으로 된 동체의 비행능력으로 하늘을 날 수 있고, [디펜스 모드]로 정면방어 가능에, [이카로스 바인드]로 적의 움직임을 정지시키는 눈빛까지 대단하고요~!  갓 사루다의 철권으로 인술과 펀치 공격으로 상대를 단숨에 파괴하는 일격을 가할 수 있고요(연타 공격도 가능하니, 거대한 악의 괴인 정도를 아예 남아나지 않게 가루로 만들어 때릴 수 있습니다.), 폭룡 티라노사우루스로 된 왼팔의 드릴로 적을 관통하는 찌르기 공격에 회전을 추가하여 자돌력과 파괴력을 단숨에 끌어올리는 효과를 낼 수 있고요(창처럼 휘둘러서 베는 기법도 있으니 적을 산산조각내는 데는 제격입니다.), 가오 바이슨으로 된 다리는 들소처럼 돌진하거나 킥 공격에 연타를 날리거나 발로 차는 것으로 강인한 각력을 자랑합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요괴군단, 오르그, 에볼리안이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