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가면라이더/가면라이더 오즈

가면라이더에 나오는 오즈 타카토라가루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4. 7. 4. 17:09

가면라이더를 표방하고 그린 그림에 대해 리뷰해볼까 합니다.

타카! 토라! 캥거루! 오늘은 가면라이더 오즈 이미지를 확실하게 전신샷으로 실용적이게 그려봤습니다. 타카 헤드로 된 매의 눈으로 멀리 있는 곳을 볼 수 있거나, 세세하세 미세한 것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헤드처럼 공격 특성은 없으나, 원거리 광범위한 곳을 볼 수 있게 저격총 스코프같은 것이 없이도 목표를 간단하게 조준할 수 있게 도와줘, 암즈(팔)나, 레그즈(다리)의 공격 정확도를 높여주는 효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토라 암으로 된 호랑이의 팔로 굵은 근육질에서 나오는 충분한 완력을 이용해 예리한 발톱 형태의 무기 [토라 클로]의 절삭력과 참격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무거운 물건을 들고도 오래 버틸 수 있으며, 전투나 힘자랑하기 충분한 완력과 유연성을 지녔고요, 손가락으로 하는 세세한 작업은 캥거루 암이나 이매진 암에 비하면 너무 뛰어나게 할 수 있습니다. 캥거루 레그로 된 가볍게 움직일 수 있는 풋 워크 전문가용 다리로는 그 자랑스러운 풋 워크를 통해 각력과 순발력을 높여주며, 그 다리의 가벼움 덕에 연속 발차기를 할 수 있고, 밧타 레그만큼 높이 뛰어오르지도 못하지만, 점프 스텝을 가볍게 해낼 수 있게 해주며, 거기서 발해지는 킥의 타격력은 상당히 강력합니다. 그리고 스캐닝 챠지 시, 타카 헤드로 조준력을 높여주며, 캥거루 레그로 재빠르게 통통 튀어오르면서, 토라 클로로 적을 베어 할퀴는 기술과, 캥거루 레그의 킥을 캥거루 꼬리를 생성시켜 받쳐서 무영각 비스무레하게 재현하거나, 점프 후 재빠르게 킥을 거는 기술도 사용이 가능한데, 셋 다 일격에 그리드를 치명상을 입히거나, 야미를 메달로 만들어 부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캥거루 메달은 팔에만 사용할 수 있는게 아니라, 다리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참고로 스펙은 가면라이더 오즈 아종형태 스펙 참조.

 

그리고 확실한 정보를 표시해주기 위해 이 이미지로 가면라이더 오즈 타카토라가루 신체정보를 수정해달라고 부탁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