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316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4. 6. 27. 19:48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이건 커스텀 메가조드라고 해야 할지, 다른 전대의 알맞고 당연한 네임드가 붙어야 하는 메가조드라고 해야 할지, 난감하네요? 이 형태도, 완구상 팔 조인트가 딱 맞아서 재현 가능하거든요. 고작 커스텀 메가조드 12의 양 팔을 굉굉 파이어에 합체시켜 커스텀 메가조드로 만들었을 뿐인데, 어때요? 참 예술적이죠? 우선, 굉굉 파이어로 된 동체로 기동력을 살리거나(다리), 사이렌을 울리거나(클리어 파츠로 뒤덮힌 신체), 물줄기를 발사해서 바위를 부술 정도의 위력으로 적을 견제하거나(워터 노즐), 긴급상황을 위해 시각장치와 청각장치가 항시 가동하거나(머리), 하체 부분을 접었다 펴서 내려 앉았다가 다시 일어서거나, 그걸 응용해 점프 공격에 쓰일 수도 있고요(동체), 폭룡 트리케라톱스로 된 오른팔로 트리케라 펀치로 적을 때려부술 수 있고요, 트리케라 혼으로 물건을 잡을 수도 있고요, 폭룡 티라노사우루스로 된 왼팔의 드릴로 적을 관통하는 찌르기 공격에 회전을 추가하여 자돌력과 파괴력을 단숨에 끌어올리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창처럼 휘둘러서 베는 기법도 있으니 적을 산산조각내는 데는 제격입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에볼리안, 네거티브 신디케이트가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