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304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4. 6. 9. 09:09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어? 가오킹 다리만 튜닝할 생각인데, 발판까지 생겼네요? 커스텀 메가조드 8은 날개(원래는 발칸포), 발판까지 신체 무장이 빵빵한가 봅니다. 그래서 폭룡 스테고 슬라이돈이 커스텀 메가조드 8의 발판으로써 가오킹에 딱 달라붙어있는 것 아닙니까? 가오킹의 다리에 커스텀 메가조드 8의 다리를 합체한 기념으로, 가오 라이온으로 된 동체로 전신을 컨트롤하고, 가오 이글로 된 흉부장갑이나 머리로 시야를 확보하면서 가오 라이온의 정신으로 눈빛 사자후를 포효할 수도 있고, 가오 샤크로 된 오른팔로 [샤크 샷]이라는 공격 기술로 적을 펀치 공격할 수 있거나, [핀 블레이드]로 검술과 노도일섬의 화살을 쏘는 스킬도 쓸 수 있고, 가오 타이거로 된 왼팔로 [타이거 어택]이라는 공격 기술로 적을 펀치 공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그린 마즈 3로 된 대퇴부의 힘으로 사이마 존에서 오래 버티게 하는 것이 가능하고 그린 마즈 3로 된 대퇴부로 각력 컨트롤을 하고, 패트 트레일러로 된 오른쪽 다리에 바퀴가 달렸으니, 주행속도도 높아지고 시그널 캐논이 안에 격납되어 있으니, 사격술도 뛰어나겠죠? 굉굉 크레인으로 된 왼쪽 다리는 패트 트레일러와 연동해서 바퀴를 이용해 더 빨리 달릴 수 있으면서, 와이어 후크로 된 갈고리나 인피니티 암을 활용한 포박·구속 공격이 가능하고요, 또한 폭룡 스테고 슬라이돈으로 된 발판에 올라탄 상태로 서핑이나 보드같은 스피디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양 옆의 히레 커터로 적을 넘어뜨릴 수 있고요, 다리로 폭룡 스테고슬라이돈에 탑승한 채 서핑 컨트롤로 스피드를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재마 일족, 오르그, 에볼리안, 아리에나이저, 네거티브 신디케이트가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