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278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4. 3. 8. 19:48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2번을 만들었을 때처럼을 아종 1의 날개(폭룡 토프게이라)로 어레인지 해보고, 강화한 셈 치고 하늘을 날 수 있는 메가조드를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멋있죠? 울자드로 이루어진 동체로 어둠의 마도마법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는 올라운더 전법도 가능하고, 수호수 쥬맘모스로 이루어진 팔로 완력과 펀치력을 높였고요, 검이나 창같은(특히 바리쟈벨린) 무기를 가뿐히 휘두를 수 있는 완력도 겸비하여, 펀치 한 방이나, 바리쟈벨린을 사용한 검술이나 마창술로 근거리의 적을 공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세이시시로 이루어진 머리로 시각, 청각, 지령능력으로 기력을 울자드의 마법이나, 가오 라이노스로 된 양 다리로 돌진력에서 얻는 주파력(기동력)이나, 가오 마딜로로 된 오른발을 킥 오프 모드로 하여 왼발로 공 차듯이 차 공격하는 원거리 기법으로 이론상 가오 마딜로를 공처럼 사용해 가오 라이노스로 된 다리와, 바리쟈벨린을 활용해 구기 종목 스포츠 계열 기술을 공격기술로써 사용 가능합니다. 그 원거리 기법도 울자드의 마법탄(도호자 우르 자자하드)이랑 위력과 타격 수준이 같습니다. 그리고 폭룡 토프게이라로 된 날개는 자유자재로 비행이 가능하고, 스피드나 기동력을 더욱 살려주고, 그러한 기동력을 살려 히트 & 런 전법을 사용하게 하는것도 가능합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반도라 일당, 샤담 중좌가 거느릴 때의 고마 일족, 오르그, 에볼리안, 움마 휘하에서 일할 때의 인페르시아가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