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249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3. 12. 8. 08:21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오랜만에 커스텀 메가조드를 그리니, 마음이 뿌듯합니다. 참고로, 가오 크래커 시리즈로 그려보고, 커스텀 메가조드 매직을 발하는 것은 진짜 두근두근대게 오랜만이더군요. 우선 가오 고릴라로 된 동체로 강력한 힘을 내거나, 어깨에 있는 [머슬 크래커]로 포격을 통한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고요, 가오 샤크로 된 오른팔로 [샤크 샷]이라는 공격 기술로 적을 펀치 공격할 수 있고, 가오 타이거로 된 왼팔로 [타이거 어택]이라는 공격 기술로 적을 펀치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오 샤크로 된 오른팔로 마호라 슬래셔를 쥔 상태에서 다이노갓츠가 부여된 초인법 검격오의랑 검술오의를 사용하는게 가능한 커스텀 메가조드입니다. 전신에 넘치는 다이노갓츠를 가오소울과 카라쿠리 인법과 도킹시켜(직결시켜) 위력과 베는 맛이 더 뜨겁게 강해졌습니다. 그리고 가오 라이노스로 된 양 다리로 돌진력에서 얻는 주파력(기동력)이나, 가오 마딜로로 된 오른발을 킥 오프 모드로 하여 왼발로 공 차듯이 차 공격하는 원거리 기법도 타격력이 높습니다. 그리고 폭룡 토프게이라로 된 날개는 기동력을 더 빠르게 해주고, 스피드와 비행능력까지 추가로 강화시키며, 접근전을 허용치 않는 적도 재빠르게 날면서 농락하여 공격하는 것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그리고 그 스피드를 살려 히트 & 런 전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늘을 날면서 [분신 트리플 슬래셔]라는 스킬을 쓰면 하늘이나 땅에 있는 거대한 적은 어떤 힘을 갖고 있는 녀석이라도 한 방에 끔살당할 운명일 정도죠.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오르그, 쟈칸쟈, 에볼리안이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