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129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2. 3. 4. 08:35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이번 커스텀 메가조드는 메가조드 안섞은 거 자체에 특정 다른 조드를 융합 아닌 장착으로 합체하는 방식으로,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92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128이랑 얼추 비슷합니다. 왜냐하면 마지 드래곤에 올라타 있는 조드가 마지 피닉스가 아니라 데카레인저 로보거든요. 데카레인저 로보가 올라탄 마지드래곤의 힘으로 하늘을 날 수 있고, 종횡무진하게 움직이며 이동하는 것도 가능하고, 3줄기의 화염을 발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데카레인저 로보의 힘으로 패트 시그너의 힘으로 OX판정을 하면서 X 판정이 찍힌 적을 무조건 없앨 수 있고, 패트 아머와 패트 시그너로 된 팔로 드래곤 랜서를 비롯한 시그널 캐논, 저지먼트 소드, 자이로 와퍼, 자이로 발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랜서와 저지먼트 소드 이렇게 이도류로 사용하면서 날면서 근접하는 적을 베어버릴 수 있고, 시그널 캐논을 활용한 사격전도 하늘을 날면서 화려하게 적을 요격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 피닉스가 서운해하겠지만, 커스텀 메가조드를 만드는 것이 나의 취미이니, 그냥 내버려 둡시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아리에나이저, 인페르시아가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