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115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2. 2. 15. 15:59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고세이 그레이트를 헤더화시켜놓고, 사지를 호수신(팔)과 슈리켄진(다리)으로 합체시켜본 커스텀 메가조드입니다. 이유는 내가 커스텀 메가조드 10에 나온 메가조드의 뷴 마루 부분과 왕 마루 부분이 신경 쓰여서 그랬던 것 뿐입니다. 일단 고세이 드래곤으로 이루어진 상체는 날개를 헤더 수납고처럼 써놓고, 머리는 고세이 그레이트 상태이고, 드래곤 소드는 무장을 위한 검이지만 사실상 장식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드래곤 헤더를 중심으로 헤더를 발사하거나, 원격 조작해서 적을 공격하는 등,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 비행 전술에도 아주 탁월하게 능통한 기술을 사용합니다(이론상 비행하려면 날개를 전개시켜 헤더가 위를 보도록 자세를 제어시켜야 하는데 헤더 5개가 앞을 보고 싸우려면 날개를 방패 삼아야 하니 비행도 못하고 둘 다 걱정입니다.). 게다가 호수신으로 이루어진 팔은 왼팔은 공룡머리를 전개시킨 주먹(손)이고, 오른팔은 삼지창(스피어 모드), 회전방패(실드 모드), 드릴(드릴 모드) 이렇게 3가지 기믹을 다 갖추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날개 때문에 팔 올리려고 가동하는 데 방해(?)가 되니, 조금 떨어져 있는 근접전도 적에게 닿지 않을까 걱정이지만, 고세이저의 헤더 공격에 너무 의존하듯 커버하면 걱정이 없을 겁니다. 그리고 다리는 뷴 마루로 이루어져 스피드를 높였으며, 왼다리의 왕 마루는 발차기에 물어뜯기 효과를 높일수 있습니다. 즉, 스피드전이나 방어전, 헤더 원거리형 전술에 의존하면 거의 방어형 무적에 가까운 전법을 낼 수 있는 커스텀 메가조드입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워스터, 유마수, 마트린티스, 브라지라, 잔갸크, 키바오니 군단이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