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취미거리(끄적끄적)/커스텀 메가조드 모음집

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46번째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1. 1. 27. 16:54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일단 있는 대로 없는 대로 닥치고 강화시킨 커스텀 메가조드 15의 그 예시입니다(자세한 것은 커스텀 메가조드 15 참조.). V 파이어의 눈으로 어깨의 리퀴드 디스차저를 이용해서 소화 작업으로 불이나 적을 진압할 수 있고, 그 물줄기로 바위를 뚫어 부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V 폴리스로 된 대퇴부로 패트윙 3와 패트윙 4로 된 오른쪽 다리와, 류 오리가미로 이루어진 왼쪽 다리를 컨트롤 하는 것으로 각력을 강화+보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굳이 굉굉 제트로 안날아도 왼쪽 다리는 점프력이 강하고, 오른쪽 다리는 화력과 비행능력이 대단하기에, 부유 시 자세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굉굉 드릴로 된 오른팔이 필살기 공격의 주축이 되는데, [맥시멈 페너트레이션]이라는 스킬로 적을 뚫어제껴 부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런게 안먹히더라도, 굉굉 드릴의 드릴을 회전시킴과 동시에 휘둘러 적을 베는 창이나 검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개인적으로 내가 상상한 전법.). 그리고 가오 디어스로 된 왼팔은 한번 적을 잡으면 놓치지를 않을 뿐만 아니라, 선한 아군을 힐링 파워로 치유하는 것과 동시에 오르그 따위같은 악귀를 마비시키는 효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그 구성에 굉굉 제트로 파워업하여, 하늘을 날 수 있는 능력은 오른발의 패트윙 3와 패트윙 4가 언급한 바 있고,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 기동력을 비행능력에 더해 완전 무적같은 스피드로 적을 농락하는 게 가능해, 보족크, 오르그, 아리에나이저, 네거티브 신디케이트, 외도중이 특히 공포에 떨어하게 될 메가조드입니다.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