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우정과 사랑을 중시하노라.

가면라이더와 슈퍼전대의 색깔을 접목함으로써, 혼자서도 즐거울 수 있지만, 친구가 생기면 더 즐거울 수 있느니라.

이제 운좋은사나이 제 2의 아지트가 생겼네

파워레인저/2000년대 파워레인저

커스텀 메가조드에 썼던 키라 아바렌오 노코돈 이야기

특촬의사나이 2021. 1. 14. 11:15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자체를 내 실력으로 심플하게 그린 것이니, 안섞는다고 실망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아바렌오 노코돈의 등에 토프 게이라를 날개로서 달아 합체한 키라 아바렌오 노코돈입니다. 안그래도 이 아바렌오의 왼팔에 있는 디메노코돈 덕분에 절삭력과 전격력, 공격무기와 타격기를 사용한 절삭력높고 강력한 전술이 많고 강력한데, 토프 게이라까지 날개로 달렸으니, 하늘을 나는 비조력까지 더해져, 하늘을 나는 강한 에볼리안같은 적도 상대가 안될거 같습니다. 이제 플라잉 크로스 커터도 왼팔의 체인쏘로 해서 절삭력이 더 강력해짐으로 악의 세력을 한번의 고통에 보내버려지게 만들 수 있고, 오른팔의 펀치은 방패 혹은 프테라커터 잡는 손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팔의 톱같이 생긴 디메노코돈의 등칼날은 회전시켜 적의 단단한 장갑을 잘라 치명타를 입힐 수 있고, 프테라노돈과 토프 게이라는 힘을 더해주고 있죠. 본편에 안나온 이 합체도 가오 이카로스 울프처럼 이렇게 응용해보는 것도 어떨까요?

 

커스텀 메가조드 3, 12에 폭룡 티라노사우루스를 응용했고, 커스텀 메가조드 12, 13에 폭룡 트리케라톱스를 응용했고, 커스텀 메가조드 12에 폭룡 프테라노돈을 응용했고, 커스텀 메가조드 1에 토프 게이라를 응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