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메가조드 아종 118번째 이야기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고카이오의 머리에 폭룡 프테라노돈으로 이루어진 투구를 씌워 아바렌오의 머리를 한 커스텀 메가조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양 팔은 원더 고세이 그레이트의 팔이고, 양 다리는 데카레인저 로보의 다리입니다. 아바렌오의 머리로 된 눈으로 모든 것을 꿰뚫어볼 수 있고, 커스텀 메가조드의 신체능력을 컨트롤합니다. 그리고 고카이 갈레온으로 이루어진 동체는 하반신의 기동력을 살려주고, 흉부에서 포탄을 발사하는 것도 가능하고, 어깨갑옷에도 포탄을 발사할 수 있는 4문의 대포가 각각 1쪽씩 있습니다. 흉부의 포대들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고요, 고세이 돌핀으로 이루어진 오른팔은 고세이 액스를 휘둘러 근거리 공격의 위력을 높였으며, [고세이 액스]는 근접전에 유효한 주무장으로도 쓰입니다. 그리고 고세이 카부토로 된 왼팔은 펀치 공격의 예리하게 찌르는 맛을 더했으며, 고세이 돌핀으로 된 오른팔과 같이 완력이 높으며, 이론상 전기충격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양 옆 골반에 설치된 사벨은 얼핏 보면 해적 전용 장식으로 보일 수 있겠으나, 비상시에 사용하는 두 자루의 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트 자이로로 된 왼다리는 점프력, 수갑을 통한 포박, 발칸포 발사 등에 특화되어 있으며, 패트 트레일러로 된 오른다리는 스피드, 킥의 파괴력, 비상시에 시그널 캐논을 꺼내서 적을 총격할 수 있는 사격전 등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특히 어떤 적이 두려워하냐면요, 에볼리안, 아리에나이저, 워스터, 유마수, 마트린티스, 브라지라, 잔갸크가 두려워합니다. 그만큼 강한 메가조드라는 거죠.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